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닫기
현재 위치
  1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입금 했는데, 입금 확인이 안돼요!
작성자 룩타운 (ip:)
추천 명의 고객님께서 추천해주셨습니다. 추천하기
평점 0점 작성일 2021-12-03 조회수 23

룩타운은 자동입금확인 시스템을 사용하고 있습니다.

 

주문시 입력한 정보와 실제 입금 정보가 정확히 일치할 경우엔 따로 문의해주시지

않아도 입금 후 1시간 이내에 자동으로 입금 확인 처리가 되고 SMS가 발송됩니다.


 

*입금확인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, 아래내용을 확인해주세요!

 

① 실제 입금하신 금액과 실결제금액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 

예) 실결제금액 [5,500원] →입금금액[6,000원]

② 주문/결제시 입력하셨던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경우  

 예) 입력하신 입금자명 [홍길동] → 실제 입금자명 [홍길순] 

③ 주문을 각각 나눠서 하신 후 결제 금액을 한번에 입금 해주셨을 경우 

④ 중복 주문으로 실결제 금액, 입금자명이 같은 주문건이 2개 이상 있을경우  

(실수로 주문을 중복으로 하셨다면 주문건 1개를 취소 후 입금해주세요) 

⑤ 주문/결제시 선택하신 입금 은행과 실제 입금 은행이 다른 경우 


위의 사항(①~④)중 한가지라도 해당되시거나, 입금하신 후 2시간 경과시 까지

입금확인 SMS가 확인되지 않으실 경우, Q&A [기타문의] 게시판 이나 룩타운 고객센터

(070-8286-5661)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 

*적립금결제/카드결제/휴대폰 결제/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에는 주문과 동시에

결제 확인 처리가 이루어지며, 입금확인 SMS는 전송되지 않습니다!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오늘 하루 그만 보기
0